Terrain / 지형
Rendering | Lighting | Terrains | Physics | Audios | Networking
Trees, Bushes, Rocks, Grasse / 나무, 관목, 암석, 잔디
다양한 브러시로 지형 위에 수목을 페인트 할 수 있습니다. 단풍이나 숲 나무 등은 아주 멋진 풍경을 만들어 냅니다. 유니티3D는 빌보드 기술 등을 이용하여 자동으로 수목을 생성해 줍니다. 여러분의 게임에 거대한 풍경(landscape)을 페인트 할 수 있고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Lightmaps Integrated / 라이트맵 통합
유니티3D의 지형 엔진은 비스트 라이트매퍼와 완전하게 통합합니다. 지형과 다른 아트 요소 사이의 완벽한 매치를 통해 놀라운 성능과 극단적인 사용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많은 량의 나무와 수십만 개의 풀들을 그릴 수 있습니다. 수목 렌더링은 최대한의 성능을 위해 거리에 따라 빌보드로 전환되게 됩니다.
Detail Texture Painting / 텍스처 세부 묘사
타일링 텍스처는 정확한 도구 모음으로써 블랜딩 되고 결합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낮은 해상도의 텍스처라도 다양하고 흥미로운 지형을 만들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Tree Creator / 수목 생성기
유니티3D는 통합된 나무 저작 툴을 통해 절차적 생성과 나무의 서로 다른 부분을 교차해서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어 빠르게 장면 속에 지형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Integrated Editing / 통합 편집
리얼쓰리디 게임 프레임워크의 편집환경에서 나무들을 셋업하고, 실시간으로 바로 확인하면서 나뭇가지와 나뭇잎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드래그 앤 드롭으로써 나무 계층을 정렬합니다.
Automatic Fillrate Optimization
유니티3D 엔진에서 자동으로 20~30%의 최적화를 제공하여 텍스처로부터 나뭇잎 quads를 최적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