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os / 오디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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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dio Power / 오디오 파워


우리가 사용하는 유니티 엔진은 FMOD를 통해 세계 최강의 오디오 툴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세계 최고의 에디팅 툴로써 세계 최고의 오디오 엔진을 제공합니다.

 

Edit Away

모든 주요 오디오 속성이 인스팩트에 있는 오디오 음향 시스템에 의해 구동됩니다. 이것은 우리가 만들어내는 장면 월드에서 제대로 된 사운드를 낼 수 있도록 최고로 자연스러운 워크플로우를 제공합니다.

 

Live Previewing / 미리보기

간단히 에디터에서 우리가 완성한 월드에서 오디오가 어떻게 출력되는지를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강력한 자연의 오디오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Tracker Power / 트래커 파워

배포 크기를 줄이기 위해 유니티는 가장 일반적인 트래커 파일 포맷들을 지원합니다. 모든 필터가 해당 포맷에 맞도록 자동으로 설정되며 작동합니다.

 

Instant-on Streaming / 인스턴트-온 스트리밍

Ogg Theora 비디오와 Ogg Vorbis 오디오 파일은 네트워크를 통해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필요없을 오디오 트랙 때문에 웹 플레이어 다운로드 사이즈를 부풀릴 필요가 없습니다.


 

Filter / 필터

우리는 사용자들이 정말 놀라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DSP 효과 등 – 광범위한 오디오 필터들을 사용합니다. 주요 속성들이 완전한 스크립팅 API를 통해 리스너의 거리에 따라 구동됩니다. 필터는 장면으로부터 들어오는 모든 소리에 영향을 미치도록 각각의 오디오 소스나 또는 리스너 오브젝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하이/로우 패스

우리는 게임 캐릭터가 걸어가거나 뛰어갈 때 음색이 변화를 만들어냅니다. 이것은 스크립팅 없이 로우 패스 필터를 사용하여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Distortion / 왜곡

깨끗한 사운드를 장면의 분위기에 맞게 노이즈를 추가하거나 왜곡하는 것도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간단히 리스너에 디스토션 효과를 추가하고 장면의 분위기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Chorus / 코러스

단일한 사운드만으로도 코러스 필터를 적용하게 되면, 굉장히 풍부한 사운드를 만들어 낼 수 있으며, 어떤 사운드라도 가능합니다.

Echo / 에코

인스턴스 밸리-효과를 위해 사운드 소스에 이것을 추가하라. 또는, 리스너에 이 에코 필터를 넣고 불확실성의 추가 레벨이 필요할 때 이것을 켜라.

 

Reverb / 잔향

실세계에서는 고립된 사운드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음향 주변의 여러 물리적인 오브젝트에 의해 반사되고 감쇄됩니다. 우리는 유니티에서 제공하는 고품질의 잔향 필터를 사용하여 자연에 가까운 사운드 효과를 얻어 냅니다. 그리고 여러 장면에서 영역별로 소리에 영향을 미치는 잔향 영역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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