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t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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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 W-Hole (증강현실 서비스 플랫폼) 개발
2017년
• SOMO / EYECON Advanced 3D-Lens Simulation 개발
2016년
• PJB Inc, Marengo VR 개발
• 3D Glasses Lens Simulation, FinalLens 출시
2015년
• PJB Inc, 승마머신용 Virtual 3D Simulation Marengo – The Race (v2.0) 개발(11월)
• Viewitech Inc, Stereo VR Module 개발(8월)
• PJB Inc, 승마머신용 Virtual 3D Simulation Marengo 개발(6월)
• Viewitech Inc, Lens Color Surface Module 개발(6월)
• Viewitech Inc, Lens Coating Simulation Module 개발(3월)
2014년
• Advanced 3D Lens Simulation(안경 광학 시뮬레이션) FinalLens 프로젝트 Kick-off(1월)
2013년
• 스마트폰 앱게임(iOS/Android) 젬헌터 For Kakao 출시(9월)
• 3D Glasses 솔루션 (How Do I Look Like) 개발(7월)
2012년
• 정치풍자 스마트폰 앱게임(iOS/Android) BadBoys 개발/출시(12월)
• 스마트폰 앱게임(iOS/Android) Gem Hunter 출시(12월)
• Traworld Corp., Day Break(iOS/Android/Web 플랫폼) 개발/출시
• Viewitech Inc., ARVS (iSO 플랫폼) 개발
• SRT Inc, 3차원 기반 Factory Monitoring System (PC Network 플랫폼) 개발
• Viewitech Inc, Individual PAL (iOS/Android) 개발
2011년
• Viewitech Inc, Vision Simulation For Hoyalux JP/EU/USA(iOS/Android) 개발
• Viewitech Inc, 3D Lens/3D Frame (iOS/Android) 개발 (2011 Las Vegas Vision Expo 출품)
• Viewitech Inc, 3D Vision Simulation (iOS/Android) 개발 (2011 Las Vegas Vision Expo 출품)
• (주)세이펀, 디펜스 액션 게임, DD 프로젝트 Kickoff (9월 예정)
• (주)세이펀, 15 Puzzle Master For Android (7월 28일 출시)
• Viewitech Inc, 3D Glasses Lens 프로젝트 Kickoff (7월)
• 게임 소프트웨어 토탈 마케팅 솔루션 ‘MYPARA’ 프로젝트 Kickoff (5월 1일)
• Realtime Metro 프로젝트 Kickoff (5월 1일)
2010년
• 삼성전자(주), Digital Camera용 Multiverse Application 개발 (9월~12월)
• (주)세이펀, iPhone 기반 슬리이딩 퍼즐 게임 개발 (12월~2011년 2월)
• Unity3D Pro/iPhone Engine License (9월)
• (주)이니셜티, iPad향 교육콘텐츠 Application 개발 (9월)
• BoB(Best of Best) 프로젝트 Kick Off (1월~Hold-on)
어린이를 위한 게임과 학습을 함께 즐기는 가상세계비즈니스 기획 및 제안 완료,
사업 기획 및 게임 기획 완료
• Coffee Princess 프로젝트 Kick Off (1월~Hold-on)
경제관념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 게임, 비즈니스 기획 및 제안 진행중,
사업 기획 및 게임 기획 진행중
2009년
• 리얼쓰리디 게임 프레임워크 구축 (5월~지속적 진행)
고성능, 고효율, 고생산성의 객체지향 기반 3D 게임 개발 프레임워크
2008년
• (주)하나로게임, 온라인 보드게임 3종 개발 (2007년 12월~2008년 5월)
온라인 보드게임(맞고/포커/바둑이),
500~2,000명 동시접속 가능한 서버 기술 적용
2007년
• Scene Viewer 개발 (2007년 1월~2007년 4월)
객체지향 및 Scene Graph 기반의 3D 모델링/애니메이션 뷰어
• (주)노틸러스엔터테인먼트, 온라인보드게임(포커/맞고) 클라이언트 커스터마이징 (5월~12월)
2006년
• 그는생각한다(주), 액티브룸(Active Room) 개발 (2005년 11월~2006년 4월)
웹 베이스 VRML 컨텐츠 기반, 3D 인터리어 솔루션
• 그는생각한다(주), Virtual Learning Platform 프로젝트 수행 (2005년 11월~2006년 2월)
삼차원 가상학습 플랫폼 Alpha 버전 개발
2001년~2005년
• 운전학원 웹 3D 시뮬레이션 개발 (2005년 1월~6월)
주요고객(운전면허학원), VRML 기반의 운전학원 코스 시뮬레이션 및 도로주행 시뮬레이션
• 실시간 3D 커뮤니티 플랫폼 개발(2002년 7월~2004년 6월, 1차/2차)
산업자원부 시행 신기술육성사업 선정 사업
VRML 및 웹을 기반으로 하는 다중사용자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Client/Server/Gate로 구현
• VRML 디자인 다수 개발 (2001년 5월~2002년 6월)
사이버 BEXCO, 사이버 인제대학교, 국립김해박물관 등
대표자 추가 이력
• 3D 공간정보 플랫폼(GLOBUS) 개발 (2009년 1월~12월)
개발 총괄, 개발사(㈜크로키), 고객사(㈜정도UIT)
3D 엔진 기술 및 쉐이더 렌더링 기술을 이용한 3D 데이터 모델 및 가시화와 실세계 표현
시간/대기/환경에 대한 가시화에 초점, 대용량 3D 데이터의 실시간 처리
2009년 디지털국토엑스포 최고 이슈 프로젝트
• Virtual Reality Economy(VRE) 클라이언트 개발 (2008년 6월~10월, Alpha)
개발 총괄, 개발사(㈜크로키), 고객사(㈜가상과현실)
Multi-User 기반의 가상사회 솔루션
Full 3D의 실사풍의 화려하고 아름다운 도시 구현, 개인 공간 서비스, 채팅/게임 서비스
• 가상스튜디오(Virtual Studio) 프로젝트 (2006년 5월~11월, 완료)
수행사(㈜유온커뮤니케이션), 정보통신부 시행, 전략핵심기술사업
크로마키 기법과 3D 엔진, 아바타/장면 연출 기술을 이용한 가상스튜디오